홈 > 오또뉴스

오또뉴스

로또 1등 당첨남성 지역발전에도움

최고관리자 0 668

로또 1등 당첨자는 무언가 특별함이 있는 것일까. 네티즌 사이에서 나눔로또 제730회 1등 당첨자인 한 40대 남성의 사연이 화제다.


지난 26일 진행된 제730회 나눔로또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된 이 남성은 당첨 당일에는 농사일에 지쳐 일찍 잠드는 바람에 자신의 당첨 사실을 몰랐다고 전했다. 다음날 자신이 평소 다니던 로또 커뮤니티의 운영진으로부터 당첨 소식을 접했는데, 처음에는 너무 뜻밖인 나머지 놀랐지만 이윽고 침착하게 ‘당첨금을 어떻게 쓸지’를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후 28일 그가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 국내 유명 로또 커뮤니티의 게시판에 1등 당첨 용지 사진과 함께 장문의 당첨 소감을 남겼다. 

당첨 소감에서 그는 “40대 농부로 강원도에서 사과와 아로니아 등을 재배하고 있고, 작은 축사에서 소 몇 마리를 키우고 있다”며 “최근 유명 백화점 등에 유통 채널은 마련했는데, 물건 수매에 필요한 자금이 부족해서 어쩌질 못하던 찰나에 로또에 당첨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평소 지역민과 함께 인터넷을 통해 농산물을 직거래로 판매하거나 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지만 아직 대다수의 농가가 컴퓨터 활용이 자유로운 것은 아니라 어려움이 많다. 이들에게 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어주고 관리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회적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당첨금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당첨금으로 저 뿐만 아니라 주변 농가가 다 같이 잘 살 수 있도록 하는게 꿈”이라고 밝혔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댓글로 그의 당첨을 축하했고, 현재 그의 후기는 수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Comments